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06 08:53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고1-고2 2학기 중간고사 내신대비 특강 오픈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에서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고1•고2 학생들을 위해 중간고사 수학 시험 대비를 위한 내신대비 특강을 오픈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의 중간고사 내신대비 특강인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은 고1 수학(하) 집합과 명제부터 함수까지로 총 13강이며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고2 수학Ⅱ 함수의 극한과 연속, 도함수의 활용(1)까지로 총 6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간고사까지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중간고사 범위 학습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중간고사에 빈출 되는 기출예상문항만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며, “기출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미라클 특강을 꼭 수강하여 학생들의 시험 대비 학습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 대상으로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는 총 151개의 문항의 해설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문항은 차길영 강사가 직접 해설 강의한다.

1. 내신만점 강좌
내신만점 강좌는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과 문제를 하나로 만들어 주는 강좌이다. 학교 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의 문제풀이 노하우가 녹아있는 강좌로 학생들이 자주 틀리는 약점을 보완하여 내신 수학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돕는다.

2. 미라클 강좌
미라클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이다. 차길영 선생님의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시험에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의 초특급 문제풀이 비법을 전수한다.

3. 고난도 대비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으로 내신 1등급 달성을 위한 고난도 문제풀이 실전훈련 강좌이다.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의 교재는 ‘프로듀스 151’이다. 현재 세븐에듀에서는 프로듀스 151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듀스 151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을 엄선하였으며 특히, 고난도 문항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마지막으로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듀스 151 문제집과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수학 연구원들과 무료상담 및 진단 테스트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중간고사 전략을 세워 2학기 수학 성적 향상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스타강사 차길영은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수학전문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