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05 12:00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추석맞이 ‘추석 쿵떡’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이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만냥몰’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석 쿵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9월 22일까지 ‘만냥몰’ 사이트 내 전 제품에 해당하는 '추석 쿵떡' 이벤트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추석 쿵떡’이벤트는 7% 할인쿠폰 지급으로 만냥몰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해당하는 이벤트이다.

할인쿠폰은 ‘만냥몰’ 사이트에 들어가면 좌측 하단에 있는 ‘추석 쿵떡’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오른쪽 사이드메뉴에서 쿠폰 등록 배너를 누르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 적용은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기 전 상품가격 아래 위치한 쿠폰 사용 버튼을 눌러 상품에 적용한 후 구매를 진행하면 된다.

‘만냥특가’ 카테고리의 남성 성인용품 ‘비비안퀸’과 ‘육체관계’를 수량 한정으로 특가 할인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코디할 수 있는 시즈마(SIZMA) ‘섹시란제리 속옷’과 ‘센스바디젤’을 증정한다. 

또한, 여성 성인용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일회용 배터리가 내장된 우머나이저 체험용 ‘더 원(THE DNE)’을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성인기구 구매금액 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증정 사은품으로 성인기구 보관주머니, 오나홀을 데워주는 온열팩, 에그 바이브레이터, VR 카드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여성 성인기구 ‘뉴에스완드’를 구매하면 추가로 ‘앨빈 12단 바이브레이터’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오늘 주문하고 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는 ‘오늘 직접 받는 배송’을 시행하고 있어 만냥몰의 성인용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한다. 

‘추석 쿵떡’이벤트, 체험용 우머나이저 ‘더원’ 증정, ‘오늘 직접 받는 배송’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만냥몰’을 검색하면 쉽게 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