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05 08:56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102마리 중 단 5마리, 전국 최고 비만견은 누구?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 다이어트 특집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비만견들. 치열한 경쟁 끝에 선발된 5마리의 뚱견들이 다이어트 캠프에 모인다.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최고의 비만견들은 과연 누구일까?

♦ 반려견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필살기 솔루션

세나개 최초의 다이어트 특집인 만큼 설채현 수의사를 비롯해 반려견 다이어트에 관해서라면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비만견들을 위해 뭉쳤다. 비만견들에게 특별한 솔루션을 제시할 반려견 전문가 드림팀. 이들과 함께 세나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만견 캠프는 1박 2일간 운동은 물론 식단 관리법, 의약 처방까지 A to Z로 책임지는 맞춤형 다이어트 코스다. 그러나 캠프 당일 불어 닥친 태풍에 준비한 모든 일정이 취소될 위기에 처하는데... 최악의 조건 속에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까?

♦ 총 두 달간의 대장정, 다이어트는 성공했을까?

꾸준히 실천해도 효과가 보일지 알 수 없는 것이 다이어트. 1박 2일의 캠프로는 절대 성과를 낼 수 없기에 다이어트 캠프에서 배운 내용을 한 달간 성실하게 실천하는지 보호자들을 밀착 관리하는 설채현 수의사. 오랫동안 반려견을 잘못 돌봐온 보호자들의 습관이 개선되었을지 우려되는 가운데, 캠프 참가자의 집을 기습 방문한 설 수의사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맞닥뜨린다. 두 달간 쉬지 않고 달려온 전문가들과 다섯 마리 뚱견들은 노력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반려견 다이어트에 관한 모든 것들을 보여줄 ‘세상에 뚱뚱한 개는 없다’ 특집 회는 오는 6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EBS1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