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03 11:26

'골목식당', 죽어가는 골목상권 제보하면 백종원 사인 담긴 책 증정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4일(수)부터 시청자들을 위한 ‘골목식당 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29일 발간된 ‘골목식당’ 책은 방송을 통해 다뤘던 10개 골목, 21개 식당 사례를 통해 식당 운영의 모든 것을 소개하고, 오랜 장사 경험을 토대로 한 백종원 대표의 장사 비법과 요식업 성공의 필수 조건 등을 담아내 현재 온·오프라인 서점가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다.

이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4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책 발간 기념-골목식당 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식 홈페이지에 죽어가는 골목상권을 제보해주신 시청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종원 친필사인이 담긴 ‘골목식당 책’을 증정한다.

시청자들에게는 주변 골목상권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제작진은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골목상권을 제보 받음으로써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목식당’ 책은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제작진이 집필했다.

한편 오는 4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부천 대학로 편’ 네 번째 이야기로 꾸며져 슈퍼주니어 규현이 ‘롱피자집’과 만난다. ‘강식당’에서 남다른 ‘피자부심’을 드러냈던 슈퍼주니어 규현의 활약이 기대된다. 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