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9.03 11:23

안현모♥라이머, 커플 화보 공개... 눈빛서 꿀 뚝뚝 [화보]

▲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드 알로소(Alloso)가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화보를 공개했다.

'노블레스 웨딩'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결혼 이후 선보인 첫 커플 화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아하는 거실에 살고 있나요?’ 콘셉트로 진행된 알로소의 화보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부부가 각별한 애착을 가지고 있는 공간인 거실 소파에 앉아 편안한 휴식을 취하거나 영화를 보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나누는 다양한 일상 모습과 프로듀서, 통역사로서 일에 몰입하고 있는 각자의 모습을 연출해 공감 가능한 현실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런 포즈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5월 문을 연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소파부터 조명, 러그, 소파 테이블 등 거실과 관련된 모든 소품과 가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부부는 “알로소의 사티 시리즈가 매우 안락해 촬영 내내 편안하고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거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TV를 보거나 누워서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를 보는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기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현모, 라이머 부부와 함께한 알로소의 화보는 '노블레스 웨딩'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3일에는 알로소, 노블레스 및 노블레스웨딩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화보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틸과 촬영장의 유쾌했던 분위기가 담긴 디지털 필름이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