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30 17:52

연기ㆍ보컬학원 본스타, 의정부캠퍼스 오픈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등 동북권지역 학생 중심으로 운영 '기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예술아카데미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의정부캠퍼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이하 본스타) 방송연기, 보컬, 연극영화입시, 예술고입시 등 엔터테인먼트관련 교육분야의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국내 15개의 캠퍼스와 해외 미국 뉴욕, 중국 항저우, 동남아시아 미얀마 등 3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국내외 엔터테인먼트관련 교육 아카데미 리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의정부캠퍼스가 오픈하면서 본스타는 국내 15번째 캠퍼스가 만들어지게 된다. 올해 명예이사장으로 탤런트 정보석 이사장이 취임하면서 특히 연기관련 교육이 강화되는 등 연예 예술전문 교육기관으로로 성장하고 있다.  

▲ 본스타 정보석 명예 이사장 (본스타 제공)

최근 연예관련 학원업계가 줄어드는 인구비례에 따라 교육관련사업들이 매출과 운영에 타격을 받고있지만 본스타는 관련 업계중에서 리더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본스타는 해외 학생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으며, 국내 중-고등학생과 연기-보컬을 준비하는 일반대학생 및 신인 연기자들에게 연예기획사를 연결해주는 통로로 인식되어 많은 예비 연기-보컬 지망생들이 활동하고 있다.

2008년에 설립한 본스타는 그동안 연기자 진세연, 전수진, 조승현, 이승현, 박기루 등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는 연기자와 카라 영지, 헬로비너스 라임, 걸스데이 소진, 인피니트 남우현, 마마무 솔라를 비롯해서 101프로듀스 김소혜, 구구단 김나영, 보너스베이비 가온 채연 등이 본스타 출신으로 약 7개월~2년간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 레슨을 받고 기획사를 통해 데뷔한 케이스다.

이번에 오픈하는 본스타 의정부캠퍼스는 의정부, 양주를 중심으로 동두천, 포천 등 동북권지역 학생 중심으로 운영되며 모집 과정은 탤런트 과정, 입시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과 연극영화입시 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 입시 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본스타 의정부캠퍼스는 9월 16일 중순에 오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