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8.30 17:06

박재범X율트론, 오늘(30일) 새 컬래버 앨범 ‘온 파이어(On Fire)’ 발매

▲ 하이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재범과 DJ 율트론(Yultron)이 다시 한번 뭉쳤다.

박재범과 율트론은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온 파이어(On Fire)’를 발매한다.

이번 EP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온 파이어(On Fire)’를 비롯해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세이 굿바이(Say Goodbye)(Feat.Sik-K, pH-1)’, ‘위 비 와일딩(We Be Wildin)(Feat. HAON)’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박재범과 율트론은 이미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20/20’ '포겟 어바웃 투모로우(Forget About Tomorrow)‘ 등 여러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힙합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터라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특히 앞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온 파이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모습과 함께 강렬한 사운드의 ‘온 파이어’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욱이 하이어뮤직 식구인 식케이(Sik-K), 피에이치원(pH-1), 하온(HAON) 등까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의 앨범을 완성해 힙합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재범과 율트론의 새 컬래버레이션 EP앨범 ‘온 파이어(On Fire)’는 오늘(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