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29 16:09

닥터파이브, 추석선물세트 할인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8월 28일부터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5일까지 ‘내 맘대로 골라 담는 추석선물세트’를 64%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닥터파이브가 준비한 추석선물세트는 오메가3, 칼슘과 비타민D3, 루테인, 밀크씨슬 등 명절선물에 적합한 대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총 6종류의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

선물세트는 특가할인과 더불어 선물용 포장상자와 쇼핑백이 무료로 제공되며,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건강 메시지가 담긴 엽서도 증정한다.

닥터파이브는 오한진연구소와 호주 RBK 사의 전략적 제휴로 탄생한 생활건강 브랜드다.

닥터파이브 이종철 홍보부장은 “최근 웰 에이징(Well-Aging) 트렌드와 함께 건기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명절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5 슈퍼 오메가3’는 최신 r-TG 추출공법으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을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고함량 오메가3다. ‘닥터5 칼슘과 비타민D3’는 액상칼슘에 칼슘 흡수율을 높이는 비타민D3를 함유해 체내 흡수율이 낮은 대표적 영양소인 칼슘을 섭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닥터5 루테인 컴플렉스’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일일 권장 섭취량 100%에 베타카로틴, 비타민, 셀렌을 함유해 시력보호를 돕는다. 또 ‘닥터5 밀크시슬 포뮬러’는 밀크씨슬 씨앗 추출물(실리마린) 일일 섭취량 100%에 비타민C가 더해져 간 기능 개선을 돕는다. 

닥터5 추석선물세트는 닥터파이브 자사몰과 오픈마켓, 전국 유명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가 할인은 온라인 구매 시 적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