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29 07:25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뚱견 오디션 현장, 과연 다이어트 도전할 최종 TOP 5는?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비만견 특집.

지난 3월부터 비만견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한 개는 총 102마리, 이중 서류 심사에 통과한 50마리를 대상으로 최종 TOP 5를 뽑는 오디션이 열렸다.

세나개의 얼굴, 설채현 수의사와 이번 특집을 위해 영양전문 조우재 수의사, 그리고 강아지 운동 전문 변우진 코치까지 비만견 살 빼기 도전에 함께 한다.

외모도 개성도 제각각이지만 모두 뚱뚱한 공통점이 있는 반려견들이 모였다. 전문가와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한 몸무게와 역대급 비주얼, 그리고 무엇보다 비만의 주범, 충격적인 식습관까지 밝혀진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상상 그 이상의 이색 풍경을 대 공개한다. 20:1의 경쟁률을 뚫고 세나개와 함께 다이어트 도전을 함께할 최종 다섯 마리는 누가 될까?

♦ 20:1 경쟁률, 최종 다섯 마리 비만 견들과 떠난 비만 캠프 1박 2일!

과연 살 빼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드디어 최고의 비만견 다섯 마리와 함께 살을 빼기 위한 비만 캠프를 떠났다. 그런데, 태풍 다나스의 북상으로 인해 내리는 폭우에 캠프 중단 위기에 놓이고, 처음부터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비만견과 보호자들이 함께 참가한 비만캠프, 그 과정에서 보호자들은 때론 웃고, 때론 눈물도 보인다. 비만견들 역시 견생 최고의 시련과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이어트 도전에 나선 그들의 다양하고, 감동 이야기를 전한다.

그리고, 비만견 특집으로 뭉친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반려견의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법,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까지, 반려견 비만에 관한 모든 것! ‘세상에 뚱뚱한 개는 없다?! 다이어트 독(DOG)’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월 30일, 9월 6일 밤 10시 45분, EBS1에서 2부작 특집으로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