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28 16:44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우머나이저’ 할인이벤트 + 체험용 더원 증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이 ‘우머나이저’브랜드 전 품목 5% 할인, 5% 추가 적립금 지급 이벤트와 함께 5만 원 이상 여성 성인기구 구매 시 우머나이저 체험용 ‘더 원(THE ONE)' 증정 행사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독일 프리미엄 여성용 성인기구 ‘우머나이저(Womanizer)’는 플레져 에어(Pleasure Air) 특허기술로 피부와 직접적인 접촉 없이도 부드러운 진동과 파동으로 단시간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우머나이저 한국공식인증 판매점인 ‘만냥몰’에서는 신제품 스탈렛2(STALET2), 리버티(LIBERTY), 듀오(DUO)와 인사이드아웃(Inside Out), 프리미엄(Premium), 클래식(Classic), 리버티(Liberty), 스탈렛(Starlet) 등 우머나이저 전 제품을 5% 할인, 5% 추가 적립금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일회용 배터리가 내장된 우머나이져 체험용 '더 원(THE ONE)'은 30분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5만 원 이상 여성용 성인기구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한정 수량을 지급하고 있다.

만냥몰 관계자는 “우머나이저 한국공식업체 ㈜그린쉘프와 공식계약을 체결한 우머나이저 공식인증판매점인 만냥몰에서 우머나이져 제품을 구매하면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성인용품 전문 쇼핑몰 ‘만냥몰’은 우머나이저 제품뿐 아니라 여성 성인용품, 남성 성인용품 오나홀, SM 용품, 러브젤, 콘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다루고 있으며, 다른 업체들과 달리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개발하여 제작한 오나홀, 바이브레이터, 딜도 등의 성인용품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한편,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한 오늘 주문하고 4시간 이내에 도착하는 ‘오늘 직접 받는 배송’을 시행하고 있어 성인용품을 더욱더 빠르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되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우머나이저 할인, 체험용 우머나이저 ‘더원’ 증정, ‘오늘 직접 받는 배송’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만냥몰’을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한 만냥몰 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