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28 12:16

'골목식당' 백종원, 롱피자집 신메뉴 시식 후 "여기까지가 최선인 듯" 평가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8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열여섯 번째 골목인 ‘부천 대학로’ 편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카레피자&커리피자’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가 됐던 롱피자집은 최근 개발한 생애 두 번째 신 메뉴를 선보여 기대감을 모았다. 또 신메뉴를 맛보기 위해 의문의 여성 시식단이 방문했는데, 의문의 여성은 “내 입맛엔 아니야”라는 냉정한 평가로 3MC를 폭소케 했다. 사장님을 들었다 놨다한 여성 시식단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신메뉴 시식에 나선 백종원은 긴 침묵 끝에 “여기까지가 최선인 듯”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는데 롱피자집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주 닭칼국숫집에 칼국수 선호도 조사를 제안한 백종원은 가톨릭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의외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 백종원은 매번 조리 중 간을 보는 사장님의 잘못된 습관에 일침을 가했지만 사장님은 “사실 제가...”라며 간을 볼 수밖에 없던 이유를 털어놓았다. 백종원은 사장님을 향해 “창업주 어머니가 선견지명이 있으시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는데,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부천 대학로의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