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0.03 11:54

‘불의 여신 정이’ 서현진, 문근영 챙겨주는 훈훈 비하인드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에 출연중인 서현진의 다정다감한 면모가 공개됐다.

서현진이 ‘불의 여신 정이’에서 심화령 역을 맡아 유정(문근영 분)을 끝없이 견제하는 모습으로 ‘악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실상은 다정한 성격의 소유자임을 엿볼 수 있게 하는 현장 사진이 공개된 것.

▲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중인 서현진의 다정다감한 면모가 공개됐다. (제공:케이팍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보는 이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드는 서현진 표 ‘청정 미소’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문근영의 헤어스타일을 정리해주기도 하는 자상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상대 배우인 문근영과 호흡을 맞춰볼 때에는 극 중 캐릭터 심화령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싸늘한 표정을 짓고 문근영을 응시하는 프로다운 면모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편, ‘불의 여신 정이’ 지난 방송분에서 정이가 탕약 사발을 만드는 데 쓸 흙을 육도가 몰래 빼돌린 것까지 전부 정이의 계략이었음을 눈치챈 화령은 ‘질투의 화신’다운 면모로 계속해서 정이와 더욱 치열한 대립각을 이룰 예정이다.

정이가 강천을 향해 복수의 칼날을 겨누며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