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27 11:05

'살림남' 김승현 父, 40년 만에 치과 방문... 급격한 감정 기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40년 만에 치과에 간 김승현 아버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2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40년 만에 치과에 간 김승현 아버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선 방송에서 김승현 아버지는 잇몸이 좋지 않고 이도 많이 빠져서 음식도 제대로 못 먹고 웃을 때조차 입을 가리며 불편해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왔던 상황. 아버지는 최근 들어 상태가 더욱 악화된 듯 더욱 치통을 호소했지만, 가족들의 갖은 설득과 틀니까지 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한사코 치료를 거부했다.

그러나 완강하게 버티던 아버지는 김포 본가에 들른 김승현 절친 최제우의 말 한마디에 흔들려 곧바로 치과에 가겠다고 해 과연 무슨 말을 들었기에 태도가 돌변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40년 만에 치과에 간 아버지의 극과 극을 오가는 표정변화가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진료실에 들어가기 전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던 아버지는 생각지도 못한 검사 결과에 불안하고 초조해하는 반응을 보이다가 갑자기 무슨 일인지 싱글벙글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또 다시 급정색하는 등 급격한 감정 기복을 보여 치과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관심을 폭증시키고 있다.

이후 집에 돌아온 어머니는 “망신만 당하고 왔다”며 최제우에 대한 원망과 불신을 한가득 쏟아냈고 애꿎은 김승현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는 후문.

김승현 아버지의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치과 방문기는 2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