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08.27 09:19

연극 ‘운빨로맨스’ 새 시즌, 조태관-허영지 캐스팅 공개

▲ 연극 '운빨로맨스' 포스터 (컬처마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김달님 작가의 웹툰 ‘운빨로맨스’를 원작으로 하는 연극 ‘운빨로맨스’가 새 시즌을 맞아 캐스팅을 공개했다.

MBC 드라마에 이어 연극으로 재탄생한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을 개척하는 남자 ‘제택후’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로 2017년 1월 초연 이후 쉼 없이 공연하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 대학로를 대표하는 오픈런 연극으로 자리매김 했다. 

2017년에는 신소율, 허정민, 맹승지, 박슬기가 캐스팅 되어 초연과 재연 멤버로 활약 했고 오는 10월, 시즌6 공연에는 드라마 ‘태양의후예’와 예능 ‘궁민남편’에서 매력을 보여주었던 조태관과 그룹 ‘카라’의 멤버이자 드라마 ‘열여덟의순간’에 출연중인 허영지가 캐스팅 됐다. 

또한 초연 멤버 맹승지도 새 시즌에 합류하며 다수의 공연에서 활동중인 김범수, 김재흥, 오근욱, 박미리, 허윤지, 김규림, 박민승, 김윤환, 김종찬, 황미선, 엄선영, 민선경, 이상희 배우가 함께 출연한다.

한편 연극 ‘운빨로맨스’는 9월 1일을 끝으로 초연부터 공연했던 대학로 올래홀을 떠나 9월 한 달간 재정비 기간을 가질 예정이며, 연극 운빨로맨스의 시즌6 공연은 10월 3일 개막해 2020년 1월 5일까지 대학로 스카이씨어터1관에서 공연한다. 

10월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월 30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