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9.08.26 10:51

유재환 버킷리스트는 다이어트? 통풍 허리디스크에도 32kg 감량 성공

▲ 유재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통풍 및 허리디스크 등 복합적인 통증에 일상생활도 힘들어했다 고백한 가수 및 작곡가 유재환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에 유재환의 32kg감량 방법은 수많은 요요와 다이어트 부작용을 겪었던 이들에게 화제로 떠올랐다. 

실제로 유재환의 다이어트는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약으로 식욕을 억제시키는 것이 아닌 굶지 않고 세끼 다 먹는 건강식 다이어트로 알려졌다.

유재환은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이렇게 세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이 있었는지 몰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게다가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다이어트 할지 막막 했었는데, 나 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운동 못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만난 것이다. 게다가 바쁜 환경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하니 다이어트가 즐겁기까지 했다”라며 104kg에서 72kg까지 32kg이 감량에 성공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또한 유재환은 다이어트의 최종 목표로 ‘건강해져서 엄마에게 좋아진 건강 지표 보여주기’와 ‘멋진 발라드 가수에 도전하기’라 고백한 바 있어 귀추가 주목됐다.

단순히 사이즈만을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몸과 마음이 인생에서 주는 여러 가지 중요한 의미를 생각하게 만든 그의 감량 목표에 네티즌들은 더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유재환은 다이어트 도중,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 있다고 말해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예쁜 아들 낳아줬을 텐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어요. 사랑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 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도 있더라구요.”라는 게시글을 올리며 다이어트로 건강 되찾아 효도하고 싶다는 의미 있는 목표를 전해 많은 누리꾼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죽기 전에 해볼 버킷리스트로 음악가의 삶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지금 현재의 모습으로 노래하면 재밌을 것 같은데 살 을 쪽 빼고 페이스 오프라고 할 만큼의 모습으로 노래한다면 유재환이라는 가수를 제대로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다이어트에 도전한 이유와 의지를 내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