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27 08:00

남성 조루증 고민, 저장진피분말 주입으로 '자신감 회복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얼마 전, 병원을 찾은 30대 남성환자 최진규(35세, 인천 구월동 거주)씨는 남성치료와 관련해 혼자 고민만 하다 얼마 전 결혼을 앞두고 조루증 치료와 함께 음경확대수술 계획을 세웠다.  

평소 상대적으로 작은 사이즈에 대해 스트레스가 컸던 그는 이에 대해 신경 쓰다 보니 전에 없던 조루증세까지 생겨나 곤란함을 겪는 날이 많아졌다고 한다. 이에 결혼 후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과 함께 무엇보다 남자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고자 치료와 수술을 택한 사례이다.   

▲ 인천 코넬비뇨기과 박정석 대표 원장

특히 앞서 사례와 같이 상대적으로 작은 사이즈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들 사이 발기부전과 조루증과 같은 남성기능장애를 호소하는 수가 있은데, 음경에 대한 자신감이 상실된 상태가 지속된 남성들의 경우 혈관이 위축되면서 심리적인 요인까지 더해지면 성기능이 저하될 수 있다.       

인천 코넬비뇨기과 박정석 대표 원장은 “최근에는 남성비뇨기과수술에 대한 편견이 많이 줄어들었고, 비수술적 요법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남성음경확대와 남성 조루증 치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필러를 이용한 주사요법은 안전성이 검증된 필러 성분을 주사를 이용해 귀두부에 주입함으로써 귀두점막 하에 위치한 약물이 외부 자극에 대한 완충 역할을 해 사정 조절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주어 조루증세 치유를 돕는다. 필러를 이용한 주사요법은 시술시간이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박 원장은 “남성 음경확대시술 시에도 저장진피를 분말화해 주입하는 비수술적 방법을 시행 중으로 수술에 대한 부담감 없이 음경확대 시술이 가능하다“면서 “진피분말을 이용한 남성 음경확대술은 입자가 커 흡수율이 느린 단점을 보완했고 유동적인 성질 덕분에 시술 후 부작용이 거의 없어 기존의 남성 음경확대술에 비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라 할 지라도 반드시 저장진피분말주입을 통한 남성음경확대 및 남성조루증 치료는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비뇨기과 관력 영역에 대한 시술은 비뇨기과 전문의에 의해 체계적 성기능 검사를 바탕으로 시행해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