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3.10.02 06:24

김나영, 스트릿 패션계의 유명인사들과 ‘미친 인맥’ 과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파리 패션위크에서 활약중인 김나영의 미친 인맥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푸시버튼’의 박승건 디자이너팀과 함께 ‘2014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인물들은 스트릿 패션계의 여왕이라 불리는 일본 보그 편집장 안나 델로 루소, 세계적인 파워블로거 브라이언 보이, '도전! 슈퍼모델'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진 제니스 디킨슨 등 이밖에도 벨기에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델보의 사장과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 한국 디자이너 정구호와도 각별한 인연을 과시했다.

▲ 해외 유명 패셔니스타와의 인맥을 자랑하는 김나영 (출처:김나영 트위터)

특히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스트릿 패션계의 신성으로 자리매김한 김나영의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안나 델로 루소는 끌로에 쇼장에서 김나영의 이름을 부르며 먼저 안부를 전했으며, 남자 안나 델로 루소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파워 블로거 브라이언 보이 역시 김나영과 마주치자 “올해도 만나고 싶었다”며 손키스를 날려 친밀감을 표했다는 후문.

지난 4월 '2013 FW 파리 패션 위크'에서 보그 메인 홈페이지에 스트릿 패션으로 4일 연속 오른바 있는 김나영은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와 그라치아 이탈리아에서 각각 3일, 2일씩 연속 게재되는 진기록을 세우며 조용히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패션위크에서의 스케줄을 마친 김나영은 오늘 2일(수) 오전 7시 입국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