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24 00:19

‘나혼자산다’ 한혜연, 화사 스타일링 후 스스로 감탄 “인형 옷 입히기 같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화사를 위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연, 마마무 화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연은 화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한혜연은 “화사를 위해 가져온 것”이라며 옷이 잔뜩 걸린 헹거를 꺼내왔다. 그러면서 한혜연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인터뷰에서 한혜연은 “화사 씨 스타일링을 하는 게 처음이고, 눈으로 보는 거랑 실제로 입는 거랑 다르니까 준비를 많이 했다”며 “평소에 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혜연은 요일별 룩을 준비해 하나하나 화사에게 건넸다. 화사가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한혜연은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으며, 화사 또한 “역시 옷 입을 때가 제일 재밌는 것 같다”고 즐거워했다. 이어 한혜연은 올가을, 겨울에 레오파드 무늬와 메탈릭이 유행이라며 중간중간 패션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았다. 

스타일링을 마친 뒤 한혜연은 “대만족. 너무 좋았다. 새로운 친한 동생이 생긴 느낌”이라고 만족해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