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23 18:00

프레시지, '삼시세끼산촌편' 콜라보 밀키트 출시

▲ 프레시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지난주 16일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산촌편'과 콜라보 한 '삼시세끼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 첫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업체와 tvN의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산촌편'이 콜라보해 제작된 해당 제품은 해당 프로그램 출연진의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돼 방송에서 소개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손질된 재료와 함께 쉬운 레시피 카드도 함께 배송돼 누구나 짧은 조리시간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10월 10일까지 약 2달간 해당 방송에 방영된 프레시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 및 씨메르 스파이용권과 삼시세끼 밀키트 VIP세트, 폴바셋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맛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고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밀키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누가해도 똑같이 맛있는 프레시지 밀키트와 tvN '삼시세끼산촌편'의 콜라보라는 기획 취지에 걸맞게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해당 방송에 나온 메뉴는 ‘삼시세끼산촌편 X 프레시지 밀키트’ 구성으로 매주 프레시지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