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8.22 10:49

수현, 열애 인정 "3살 연상 기업인 차민근과 연인으로 발전"

▲ 수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수현이 3살 연상의 기업인 차민근과 열애 중이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2일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동아는 "수현이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한 기업의 한국 대표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수현의 연인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 씨다. 

수현과 차민근은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가까운 지인과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려 진지하고 신중하게 만나는 중이라고.

한편 수현은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으며, '도망자 Plan.B', '7급공무원'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5년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돼 한국인 최초로 미국 마블스튜디오 작품에 합류했다. 이어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도 합류,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