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21 15:04

‘위대한쇼’ 송승헌, “이선빈에게 여자인 척하라고 조언... 18살 차이 문제 NO”

▲ 이선빈, 송승헌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위대한 쇼’의 송승헌이 18살 나이 차이가 나는 이선빈과의 호흡에 대해 입을 열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제작발표회에는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선빈과 18살이라는 어마어마한 나이 차이 때문에 세대차이를 느끼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송승헌은 “전혀 그런 건 없다”라며 “과거 정수정 씨도 그렇고, 고아라 씨도 그렇고 저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났다. 그런데 유독 이선빈 씨에게는 ‘제가 너 1994년생 아니지?’라고 물을 정도였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선빈 씨는 너무 털털하고 성격이 좋아서 제가 ‘배우니까 여자인 척하고 그럴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이어 같은 질문에 이선빈은 “제가 제 나이보다 성숙하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장난기도 많아서 송승헌 선배와 나이 생각을 하지 않았다”라며 “배려를 잘해주셔서 친한 오빠처럼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1976년생이며,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두 사람은 18살 차이다. 극 중 송승헌은 이선빈의 첫 사랑으로 등장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