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30 17:18

박형식 연애스타일 공개 "애교 많지만 여자친구 앞에선 상남자"

27일 '심심타파' 스페셜 DJ "여자친구가 나에게 기대게 하고 싶은 것"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MBC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스페셜 디제이로 활약한 박형식이 “평소에는 애교가 많지만, 여자친구 앞에서는 상남자로 돌변한다”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혀 화제다.

지난 27일, 해외공연 일정으로 자리를 비운 슈퍼주니어 신동을 대신해 '심심타파'의 일일 디제이가 된 박형식은 ‘누나들의 꿈’이란 코너에서 개그우먼 이국주, 장도연과 함께 연애심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람들과 함께 만날 때와 단둘이 있을 때 달라지는 여자친구의 심리를 알고 싶다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얘기하던 중, 개그우먼 이국주는 “남자들은 다같이 있을 때 무뚝뚝한 척 하다가, 단둘이 있을 때 애교쟁이로 변하는 분들이 많은데 형식씨는 어떤지 궁금하다. 평소에 애교가 많냐?”고 물었다.

▲ '심심타파'에서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 박형식(MBC 제공)

이에 박형식은 “지금 물어보신 것과 정 반대다. 원래 애교가 많은데, 여자친구 앞에선 좀 무뚝뚝해지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 대답을 들은 이국주가 “그건 무슨 심리냐?”고 되묻자, 박형식은 “아무래도 내가 남자라는 걸 느끼게 해주고 싶었던 것 같다. (여자친구가) 나에게 기대게 하고 싶은 거다. 내가 기대고 싶은 게 아니라”며 본인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실시간 사연으로 도착한 ‘남자도 여자친구가 보낸 메시지 하나에 설레고, 잠 설치고,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그러나요?’라는 질문에 박형식은 “이런 추억이 좀 오래 전 일이라... 여자친구가 달콤한 얘기를 해주면 핸드폰을 보면서 많이 좋아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대답하며 지난 시간을 회상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