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8.20 20:41

[칼럼] 외모 콤플렉스 개선 돕는 필러 시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기 관리가 중요한 현대 사회에서는 더 나은 외모를 가꾸기 위해 시간과 돈을 들여 외모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동안 외모가 인기를 끌면서 주름 없는 얼굴, 볼륨 있는 얼굴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들이 주목받고 있다.  

▲ 부천 민클리닉 오세문 원장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의 볼륨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는 가장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필러'이다. 필러는 얼굴의 꺼진 부위에 인체에 무해한 성분 '히알루론산'을 주입해 주름을 펴고 얼굴에 불륨감을 주는 시술이다.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멍이나 흉터가 거의 없는 편이다. 

필러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다양한 부위에 필러 시술 가능하기 때문이다. 

필러 시술은 낮은 콧대나 매부리코 교정 및 밋밋하고 울툴불퉁한 이마라인, 푹 꺼진 볼, 노화로 인한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턱의 길이가 짧아 콤플렉스가 있는 무턱 인상 개선에도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다만 필러 시술은 다양한 부위의 문제점 개선을 기대해 볼 수 있지만,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고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며, 반드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 혹시나 모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필러 시술은 외모 개선을 원하지만, 기존 성형 수술의 부작용이나 부자연스러움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긍정적 대안이 될 수 있다. 

도움말 : 부천 민클리닉 오세문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