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08.20 09:22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손준호-정택운, 뮤직비디오 공개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뮤직비디오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손준호, 정택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측이 극 중 페르젠 역으로 무대에 오를 손준호와 정택운의 1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손준호가 부른 곡은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에게 프랑스의 현 상황을 직시하며 현실을 돌아볼 것을 당부하는 내용의 노래로, 사랑하는 여인을 위험으로부터 지키고자 하는 페르젠의 굳은 의지와 애틋한 사랑이 담겨있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1분 뮤직비디오 속 손준호는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은 김소현과 실제 공연을 방불케하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여 4일 앞으로 다가온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어 정택운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포문을 여는 넘버이자 웅장한 선율의 ‘프롤로그(Prologue)’를 열창했다. 극 중 사랑하는 마리를 잃은 페르젠의 비통함을 녹여낸 가사와 정택운 특유의 미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정택운은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 역의 김소향과의 연습 현장을 담아낸 1분 뮤직비디오에는 마리 앙투아네트와의 행복했던 순간과 그 시간을 떠올리며 고뇌하는 페르젠의 양가적 면모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 그가 선보일 페르젠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극 중 페르젠 역의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의 1분 뮤직비디오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4명의 배우들이 선보일 4인 4색의 무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8월 24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