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8.13 17:22

위너 김진우, 솔로 데뷔곡 '또또또' 후렴구 공개... 넘치는 중독성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위너 김진우의 솔로 데뷔곡 '또또또'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베일을 벗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곡인 '또또또 (CALL ANYTIM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후렴구 가사와 멜로디가 파격 공개됐다. '난 네게 전화를 걸어 또또또 / 난 네게 문자를 보내 똑똑똑 / 오늘도 너를 기다려 오오오 / 긴 밤을 홀로 보내 노노노'라는 곡 제목인 '또또또' 의미를 담은 가사가 귀를 사로잡았다. 베일을 벗은 멜로디는 리드미컬한 무드 속에서 입가에 맴도는 중독성을 자랑했다.

김진우는 파스텔톤 하늘색 수트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가사에 맞추어 손으로 전화기 모양을 만들거나 손가락으로 문자를 보내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끌었다.

권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또또또' 뮤직비디오는 가사 속 감정들을 감각적인 영상과 다양한 캐릭터로 표현하며 솔로 데뷔하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표현했다.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을 비롯해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CHOICE37, ZAYVO, HAE가 작사-작곡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음원은 내일(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은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진우는 음원 발매 당일 한 시간 전,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신곡과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