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13 12:00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바캉스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전문 쇼핑몰 '만냥몰’에서 8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캉스 특가 이벤트는 전 품목 할인 쿠폰 지급과 여름 특가 한정 판매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로 여름휴가 7% 할인 쿠폰은 전체 회원에게 발행되며 오나홀, 딜도, 바이브레이터, SM용품등  만냥몰에서 판매되는 성인기구 전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여름 휴가 7% 할인 쿠폰은 모든 회원에게 발급됐으며, 9일 이후 가입하여 쿠폰이 없는 신규회원이라면 문의를 통해 발급받는 것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여름 특가 한정 판매는 ☆★여름특가할인★☆ 타이틀을 달고있는 오나홀, 딜도, 바이브레이터, 러브젤 등 인기 있는 제품들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센스바디젤’을 페로몬향수, 콘돔, 섹시속옷이 모두 포함 된 ‘바캉스특가’ 묶음 상품을 커플 고객 대상으로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남성성인용품과 여성성인용품 구매 시 7%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1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급받은 쿠폰은 회원의 계정에 보관되며,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의 쿠폰 사용 버튼을 누르면 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 구매하기를 눌러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한편,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한 오늘 주문하고 4시간 이내에 도착하는 ‘오늘 직접 받는 배송’을 시행하고 있어 성인용품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되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만냥몰’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한 만냥몰 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