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09 09:55

'으라차차 만수로' 7부 리그와의 친선경기 앞두고 의욕X사기 충만... 이시영 “너무 감동이야!”

▲ KBS '으라차차 만수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첼시 로버스의 구단주 김수로가 선수들에게 깜짝 이벤트로 감동을 전한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7회에서는 첼시 로버스 보드진과 선수들이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 FC의 홈구장에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7부 리그 엔필드와의 친선경기를 마련한 김수로는 선수들을 위해 전세 버스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전에 앞서 다 같이 모여 편히 이동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 

신이 난 선수들은 백호의 노래를 선곡해 다 함께 듣는가 하면, 구단주의 희귀 음원을 찾아내 김수로를 당황시키는 등 그 어느 때보다도 하나로 뭉쳐 즐거움을 만끽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시영은 흥이 오를 대로 올라 소풍 가는 아이들처럼 좋아하는 선수들을 향해 “너무 보기 좋다”며 감동했고, 박문성은 구단주를 향해 “너무 멋지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백호는 “뉴이스트 스케쥴 갈 때나 올 때, 차 안에서 멤버들과 많은 대화를 한다”며 단순히 이동 목적이 아닌 팀워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깊은 공감을 했다고 한다. 

그러나 모두를 놀라게 한 김수로의 특별한 ‘준비’는 따로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리미어리그 구장에 도착한 선수들은 수용인원이 26,000명인 꿈의 무대를 직접 거닐며 인증샷을 찍는 등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모두가 감동에 물들어 있는 그때 김수로가 갑자기 마이크를 들고 나타났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곧이어 김수로의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모두 감탄과 환호성을 자아내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구단주 김수로가 모두를 위해 비밀리에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인지, 오는 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