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07 15:01

'쇼챔피언', ITZY-펜타곤-CIX 등 다채로운 무대 예고

▲ MBC플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쇼챔피언’이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7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ITZY와 펜타곤의 컴백무대를 포함한 대채로운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비트로 남다른 걸크러시미를 장착한 ITZY의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당당하게 자신을 사랑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ICY’는 팬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첫 월드 투어를 앞두고 아홉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펜타곤의 상큼하고 청량미 넘치는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 무대도 볼 수 있다. ‘접근금지’는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쉽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 재치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로 존재감을 입증한 믿고 보는 성장형 아이돌 VERIVERY의 ‘Tag Tag Tag’, 치명적인 섹시함을 장착한 CIX의 앨범 수록곡 ‘What You Wanted’와 박력 넘치는 칼군무는 기본,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Movie Star'로 파워풀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크나큰의 ‘Sunset’, 우울타파! 언제 들어도 유쾌한 노라조의 ‘샤워’, 청순함과 도도함이 공존하는 네이처의 ‘내가 좀 예뻐’도 함께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