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8.07 09:16

성인용품 핑크박스, 인기 바이브레이터 2종 특가 슈퍼 세일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가 홍콩 WOWYES(와우예스)의 2가지 인기 바이브레이터 제품을 역대급 할인을 통해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여름 한정 딱 10일간 진행하는 슈퍼 세일 이벤트로써 8월 7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특가로 판매되는 두 가지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인기 성인용품으로, 두 가지로 사용가능 한 2in1 바이브레이터 럭스러브 i7과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베스트셀러 럭스러브 v1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전기안전 및 전자파 인증인 KC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으로 구매 후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품 불량이나 고장 시 2년간 AS가 지원된다.             

핑크박스는 슈퍼 세일 이벤트와 별개로 회원 가입 시 1만원 적립과 회원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기 성인용품 브랜드인 우머나이저 전 제품 구매 시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통해 특가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우머나이저 구매 고객에게 마사지 젤을 증정하고 있다.             

핑크박스의 관계자는 “폭염으로 인한 무더위가 시작된 시점에 시원한 세일을 통해 기분 좋은 쇼핑과 함께 제품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의 경험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핑크박스는 구글검색창에 핑크박스 검색 시 접속 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와구글 플레이에서 핑크박스 검색 시 전용 쇼핑앱을 설치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