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8.06 17:37

박지민, JYP와 계약 만료 소감 전달 "죄송하고 아쉬워... 마지막 앨범 준비 중"

▲ 박지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박지민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난다.

박지민은 6일 자신의 SNS에 "저는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K팝스타` 때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성인이 된 지금까지 JYP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컸다"라며 "아직 저의 곡을 못 만났다고 생각하면서 JYP를 떠난다고 하니 저를 위해 고생해주신 분들한테 죄송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지민은 "JYP에 소속된 가수로서는 8월에 나오는 마지막 앨범을 준비하면서 마무리를 지으려고 한다"라며 "박진영 피디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곳에서 더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릴게요"라고 말했다.

한편 박지민은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뒤 JYP에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같은 해 가수 백예린과 함께 여성듀오 피프틴 앤드(15&)를 결성해 활동했지만, 2015년 발표한 싱글 `사랑은 미친짓` 이후 활동이 전혀 없었다. 이후 박지민과 백예린은 각자 솔로 앨범을 내며 활동 중이다. 박지민이 JYP를 떠나며 피프틴 앤드는 사실상 해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