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8.01 08:30

배우 이천희, 서핑 웹예능 '태우로와' 출연... 서핑 실력 공개?

▲ 이천희 (WSB FAR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 수많은 서퍼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은 배우 이천희가 서핑 웹예능 '태우로와'에 출연한다.

서핑 초보 탈출기 '태우로와'는 서퍼들의 필수 서핑 어플리케이션 기업 더블유에스비 팜(WSB FARM)에서 제작하는 서핑 웹예능이다.

​보다 쉽고 친근하게 서핑을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 '태우로와'는 5월 16일 더블유에스비 팜(WSB FARM)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이 시작되어 현재 12회 차 방영 중에 있다.

평소 서핑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온 배우 정태우와 대한민국 대표 소울 서퍼로 손꼽히는 서퍼 한동훈이 호스트가 되어 수많은 셀럽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서핑 입문기, 서프숍 방문기, 서핑을 위한 웨이크서핑 등 서프 문화의 다채로운 면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이광기, 심은진, YB 윤도현과 김진원, 소향, 핫펠트 예은,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J&요니P가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으며, 시즌 1 마지막 게스트로는 국내 수많은 서퍼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은 배우 이천희가 함께 한다.

배우 이천희편은 총 3회로 제작됐으며 오늘 8월 1일(목)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2시에 서퍼들의 필수 어플리케이션 더블유에스비 팜(WSB FARM) 공식 유튜브 채널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