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7.27 09:00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스탈렛2 최초 런칭 및 무료 체험단 모집

▲ 우머나이저 더원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드컨테이너가 독일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스탈렛2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특가로 판매함과 동시에,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국내 시장에 우머나이저를 직접 수입 및 유통해오며, 그 동안 본사와 끈끈한 파트너쉽을 유지해오고 있다.             

우머나이저 신제품을 한국 시장에 빠르게 소개해 왔으며, 최근 해외에서 판매를 시작한 스탈렛2제품도 국내 최초로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  

스탈렛2는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한 각 매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며, 기존의 스탈렛 대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업그레이드 된 성능이 중요 특징이다. 출시 전 전세계 400여명의 여성들과의 테스트를 통해 탄생 됐으며, 4단계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으며 100% 방수를 지원한다. 

또한 레드컨테이너에서는 스탈렛2런칭 기념으로 우머나이저를 경험해보지 못 한 고객들을 위해 테스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마케팅 채널을 통해 우머나이저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의 응모를 받아 체험용 테스터를 무료 배송 해주는 방식이다.             

레드컨테이너 담당자는 “우머나이저 체험용 테스터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일정 기간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빠른 참여를 요한다"라며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우머나이저를 알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