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07.26 09:25

연극 '옥탑방고양이' - '2호선세입자', 여름 바캉스 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

▲ 연극 '옥탑방고양이' '2호선세입자' 포스터 (레드앤블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대학로 인기 연극 순위 1위를 달리는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대학로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연극 '2호선세입자'가 여름 바캉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로 자리매김하며, 대학로 연극 최다 연속 예매율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많은 커플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사랑 받는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방송기념 특별 이벤트로 7월 평일에 한하여 1+1 26,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공연에 한하여 평일 1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8월 또한 조기 예매 시 평일 전석 12,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연극 '2호선세입자'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인터파크 평점 9.6점 , 네이버 평점 9.4점을 달성하며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뜨거운 이끌어내고 있다. 연극 '2호선세입자' 는 7월 평일 전석 10,800원 할인을 제공하며, 8월 공연 조기 예매 시 평일 10,000원에 관람 할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티켓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중인 공연기획사 ㈜레드앤블루는 “에어컨이 빵빵한 대학로 공연장에서 연극 옥탑방고양이, 2호선세입자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무더위를 피해 대학로로 많은 분들이 피서를 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할인이벤트 이외에도 휴가철을 맞이하여 공연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멀티비타민팩’, ‘고려홍삼은단’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할인정보는 인터파크 예매처와 '옥탑방고양이'  '2호선세입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