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9.07.26 09:08

[S톡] 손나은, 어디서나 시선 사로잡는 ‘춤신흥왕’

▲ 손나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에이핑크’손나은의 매력이 광고계를 강타하고 있다.

걸그룹 활동과 더불어 연기자로도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손나은이 최근 동원F&B 광고를 통해 ‘춤신흥왕’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 초 김희철과 함께 ‘닥터그루트(Dr. Groot)’ 광고에 출연해 코믹한 댄스를 선보였던 손나은은 조정석을 파트너로 맞아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로 반복되는 노랫말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이며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광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후크송을 더욱 중독성 있게 만드는 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손나은은 광고계에서 인정받는 대세 모델. 깔끔한 외모, 다양한 표정이 담긴 얼굴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매력에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여기에 춤신흥왕 재능까지 겸비, 다양한 제품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여자 연예인의 로망으로 불리는 소주광고를 비롯해 식음료, 핸드백, 코스메틱, 스포츠 브랜드 등 주요 분야의 단독 광고를 섭렵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아디다스 트레이닝 웨어를 완벽 소화하며 온라인상에서 ‘레깅스 여신’으로 불리는가하면 완벽한 비율을 보여주며 ‘슬렌더 몸매의 정석’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광고 콘셉트에 맞는 액티브한 연기는 물론이고 보는 사람까지 흥이 나게 만드는 흥부자 매력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모델로 꼽히며 광고 출연 제의가 쏟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