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7.25 11:40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레드컨테이너 통해 신제품 최초 공개 및 특가 판매

▲ 우머나이저 스탈렛2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독일 명품 성인용품 브랜드인 우머나이저의 신형이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국내 최초 및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수년째 우머나이저와의 끈끈한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시장에 우머나이저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덕분에 다양한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런칭 행사도 함께 하게 됐다.  

우머나이저는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독자적인 플레져 에어 기술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이번에 신상으로 출시 된 제품은 스탈렛2로 기존의 보급형 모델인 스탈렛에 고급러운 패키지와 우머나이저의 기술력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라며 "전세계 400여명의 여성들과의 테스트를 통해 탄생 됐으며, 4단계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으며 100% 방수를 자랑한다. 또한 소형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든 휴대와 함께 우머나이저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머나이저 신형 출시와 동시에 우머나이저를 경험해보지 못 한 고객들을 위한 테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우머나이저를 직접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레드컨테이너에서는 공식 마케팅 채널을 통해 '우머나이저 체험용 테스터 무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TV 등을 통해 간단한 미션 및 댓글을 작성하면 우머나이저 체험용 테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우머나이저 신형인 스탈렛2는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에서 금일부터 주문 가능하며, 금주 중 각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는 국내에서 레드컨테이너너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