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7.24 10:49

'쇼핑의참견2' 황광희, "男 아이돌들 탈모 고민 많아"

▲ KBS Joy ‘쇼핑의 참견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쇼핑의 참견2'에 출연한 황광희가 두피 진단 결과로 충격에 빠진다.

오는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 2’에서는 요즘 사람들 최대 고민 중 하나인 탈모에 관한 이야기를 풀며 말못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황광희는 “요즘 남자 아이돌 중에서도 탈모 고민이 많다”고 말해 현대인이 얼마나 탈모 고민이 많은지 강조한다. 그는 자신이 예전에 머리숱이 정말 풍성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으나 현재는 다르다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 스튜디오에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그는 녹화장에서 갑자기 진행된 두피 검사에 깜짝 놀랄 결과를 진단받고 평소에는 잘 보여주지 않았던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고. 예상치 못했던 결과에 갑자기 엄마를 원망하는 리액션은 물론, 솔직하고 거침없는 자기 표현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들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에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 신박한 아이템과 체험기를 제공, 유익함도 톡톡히 제공한다. 느낌이 궁금했던 두피 주사부터 140만원 수준의 헬멧 제품까지 관심은 있으나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을 출연진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생생한 리뷰를 전달, 목요일 밤 눈과 귀를 집중시킨다. 

이처럼 정보와 재미로 똘똘 뭉쳐 시청자들의 장바구니에 제대로 참견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2’는 오는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