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7.23 17:56

'신션한 남편' 홍록기, "결혼 8년 차, 처가 3번 갔다" 충격 발언

▲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션한 남편’ 결혼 8년차 남편 홍록기가 처가에 네 번째 방문한다.

23일 밤 방송될 케이블TV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에서는 아들 루안이가 태어난 후 처음으로 대구 처가에 방문하는 홍록기-김아린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홍록기-김아린 부부는 본격적인 외출 전 루안이를 위해 카시트를 설치하는 것부터 짐을 챙기는 일까지 티격태격 부부싸움 위기를 겪는 등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형성해 모두를 불안하게 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신션한 남편’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홍록기의 처가 방문 횟수다. 결혼 8년차인 홍록기가 “지금까지 처가에 3번 갔다”고 충격적인 발언을 한 것. 아내 김아린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이 명절에 친정을 같이 가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등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MC 신동엽도 깜짝 놀라 “안 가요?”라고 되물었다는 전언이다.

홍록기는 “처가가 가까웠으면 좋겠다”고 변명 아닌 변명을 했지만 ‘신션한 남편’ 출연진들에게는 통하지 않았다고. 과연 결혼 8년차 남편 홍록기의 네 번째 처가 방문이자, 루안이의 첫 장거리 외출인 이번 대구행은 어떤 모습일까.

부부는 의견충돌을 잘 마무리하고 무사히 대구에 도착할 수 있을지 이 모든 이야기는 23일 밤 9시 방송될 ‘신션한 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