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7.24 10:01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공식 수입사 레드컨테이너, 체험용 우머나이저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 우머나이저 테스터 The One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독일 성인용품 우머나이저의 공식 수입사인 레드컨테이너에서 체험용 우머나이저 테스터인 The One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머나이저는 독일의 성인용품으로 에어테크놀러지 기술을 통해 다양한 카피품들이 쏟아지는 현실속에서도 굳건히 만족도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측은 "우머나이저의 공식 수입사로써 벌써 수년째 독일 본사와 끈끈한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아직 우머나이저를 접하지 못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머나이저를 경험 해볼 수 있는 테스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머나이저 본사 담당자는 “우머나이저와 레드컨테이너와의 끈끈한 파트너쉽은 레드컨테이너 매장 방문만으로도 알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우머나이저가 한국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를 잡아 가는데, 레드컨테이너의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머나이저 The One은 30분간 사용이 가능한 체험용 테스터 제품이다. 레드컨테이너 마케팅 담당자는 우선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TV 등의 공식 마케팅 채널을 통해 우머나이저 테스터를 배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각각의 레드컨테이너의 공식 마케팅 채널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 및 댓글만 작성하면 우머나이저 The One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레드컨테이너 담당자는 “선착순으로 마감 되는 만큼, 우머나이저가 필요한 고객들은 빠른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1차 이벤트 이후에도 2차, 3차로 다양한 방식을 통해 The One을 배포하며, 레드컨테이너가 우머나이저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또한 레드컨테이너는 금주 중 우머나이저의 신형인 '스탈렛2'를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직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스탈렛2'는 우머나이저의 보급형 모델로써, 고가의 우머나이저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입문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에도 선보인 적 있는 스탈렛 모델의 후속 제품인 스탈렛2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착한 판매가격에도 우머나이저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 또는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