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7.22 15:00

‘세훈&찬열’ 세훈, “트리플 타이틀곡, 회사에 적극 제안했다”

▲ 엑소 세훈&찬열(EXO-SC) 세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엑소 세훈이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활동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그룹 엑소의 새 유닛 세훈&찬열(EXO-SC)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세훈은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정하게 된 이유를 묻자 “회사가 제안한 건 아니다. 원래는 ‘What a life’만 타이틀곡이었는데, 저희가 ‘노래가 너무 좋으니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가야 한다’고 회사에 적극적으로 얘기했다”고 답했다.

이어 찬열은 “개인적으로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타이틀 욕심이 있었다”라며 “세 타이틀곡의 색이 다 다르고, 전달하고자 하는 바도 달라서, 듣는 분들이 취향에 맞춰서 들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세훈&찬열은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까지 총 세 곡을 타이틀로 선정해 두 멤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이번 앨범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작곡가팀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해 눈길을 끈다.

한편 세훈&찬열은 금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What a lif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What a life’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