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7.17 17:55

'라디오스타' 오지은, 감정까지 잊는 건망증 에피소드 공개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오지은이 건망증을 고백한다. 그는 심지어 감정까지 잊는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오늘(17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의 주역들인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출연하는 ‘주말 도둑’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지은이 건망증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중요한 물건을 놓고 다닌다는 그는 심지어 감정까지 잊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와 함께 그는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통해 얻은 특이한 개인기를 방출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까지 만류한(?) 개인기를 자발적으로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오지은은 주말 드라마 때문에 ‘결혼 포비아’가 생겼다고 털어놓는다.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는 지금의 남편을 만나 이를 극복했다고 전한 것.

앞서 오지은은 남편과 전통 혼례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하객이었던 윤종신의 말에 의하면 중전마마부터 상궁들까지 완벽 재현한 전통 혼례였다고. 이에 그는 당시 윤종신 홀로 시선을 강탈했던 이유를 털어놓으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지은은 문영남 작가와의 인연도 밝힌다. 그는 2009년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서 문영남 작가와 호흡을 맞췄다. 신인이었던 그는 당시 문영남 작가의 차가운 시선을 느꼈었다고. 인정을 받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는 그는 반전 결말을 이뤄냈다고 전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오지은은 목욕탕 스타로 등극한 사연도 공개한다. 그는 주말 드라마 덕분에 목욕탕만 가면 인기 폭발이라고. 이어 그는 공백 기간 중 오랜만에 찾아간 목욕탕에서 때 밀다 민망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지은의 감정 건망증 사연은 오늘(1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