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사회
  • 입력 2019.07.17 17:19

신화 이민우, 성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경찰, "CCTV 영상 확인했다"

▲ 이민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성추행 혐의를 받는 그룹 신화 이민우가 피해자들의 고소 취하에도 불구하고 검찰에 송치됐다. 

17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민우를 20대 여성 2명을 성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서울중앙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주점 CC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강제추행이 이뤄진 것으로 판단했다.

이민우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술집에서 옆 테이블 20대 여성 2명을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피해 여성 중 1명이 인근 지구대를 찾아가 신고하며 해당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피해자들은 해당 사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지난 3일 경찰에 신고를 취하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그러나 피해자들이 신고를 취하하거나 처벌을 원치 않더라도 강제추행혐의는 비친고죄라 수사는 계속되기에 경찰이 주점 CCTV를 확인한 것.

한편 이민우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3일 "최근 지인들과 함께한 포장마차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라며 "당사자간의 대화를 통해 이에 대한 모든 오해를 풀었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이민우는 14일 진행된 경찰조사에서도 "친근감의 표현으로 장난이 좀 심해진 것일 뿐 다른 의도는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