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9.16 07:10

윤종신-전미라 부부, 마리아 키릴렌코와 테니스 시합 가져

'아디다스 프렌즈 매치' 참석, 쿨의 이재훈도 참석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013 KDB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참가 차 한국을 방문한 러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미녀 테니스 선수 마리아 키릴렌코가 원 포인트 테니스 레슨과 함께, 윤종신-전미라 부부와 테니스 대결을 펼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15일 올림픽공원 테니스 센터 코트에서는 키릴렌코 선수와 쿨의 이재훈씨가 한 팀을 맺고 윤종신-전미라 부부가 상대팀으로 진행한 ‘아디다스 프렌즈 매치’가 펼쳐졌다.

평소 아내와 테니스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윤종신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와의 랠리에서도 상당한 실력을 선보였으며, 전미라 역시 녹슬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 주변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프렌즈 매치'를 펼친 윤종신-전미라 부부와 마리아 카릴렌코-이재훈(아디다스 제공)

키릴렌코 선수는 “윤종신-전미라 부부의 호흡이 정말 환상적이었다”며 “전 한국 국가 대표 선수 전미라씨와 재미있는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즐거운 경험이었다. 이 기운을 받아 이번 대회에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에 참석한 윤종신은 “개인적으로 팬이었던 키릴렌코 선수와 한 코트 안에서 대결을 펼쳤다는 것만으로도 나에겐 큰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 매치' 이전 국내 여자 테니스 유망주 15명과 함께한 ‘원 포인트 테니스 레슨’에서는 키릴렌코 선수가 기본적인 자세부터 서브, 스트로크, 스매싱 등 다양한 테니스 기술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