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7.16 09:57

헤어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강지혜ㆍ최설화의 핫한 일상, ‘IN스타라이브 시즌2’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이 오는 19일 금요일 밤 8시 'in(인)스타라이브' 시즌2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시즌인 ‘IN스타라이브 시즌1’ 에서는 영향력을 지닌 파워 인스타그래머 5인의 히든 라이프 스타일(맛집, 패션, 자신만의 히든템과 장소 등)을 일상 속 있는 그대로를 담아 냈다면, 이번 시즌2 에서는 정열의 나라 브라질여행기와 함께 세계 대표 축제인 삼바축제를 소개하고, 브라질 현지의 맛집과 장소 등을 공개한다. 그리고 현지에서 K-Pop과 K-Beauty를 사랑하는 한류팬들과의 만남까지, SNS 유명 인플루언서인 개성만점 그녀들의 솔직담백한 여행기를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헤어 디자이너 강지혜, 머슬 퀸 대회 수상 경력의 바디 디자이너 최설화, 브라질 미녀 모델 폴라도르 히타가 함께하는 브라질 여행기를 통해 현지 문화와 음식, 유행 등 정보를 소개한다.

본 프로그램을 제작한 (주)인터오리진의 오영근 대표는 "in스타라이브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브라질 여행기와 현지 문화, 음식, 유행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다양한 여행지와 현지의 문화와 유행등을 소개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라며 “한국의 인플루언서만이 아닌 해외의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출연하며 서로의 국가에 대한 문화와 정보를 공유하는 색다르고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