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3.09.13 18:24

프로스펙스, 김연아 도전 응원하는 'YUNA14' TV 영상 공개

워킹화 신고 가벼운 발걸음, 다음달 초 겨울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13 F/W 시즌을 맞아, 피겨퀸 김연아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는 W 스페셜 에디션 ‘YUNA14’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YUNA14' 가을편은 ‘YUNA14’ 상자를 열어보는 김연아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 워킹화에는 대단한 능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김연아의 차분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이어 각양각색 워킹화들을 신고 사무실, 길거리, 강의실 등 도심 곳곳을 누비는 일상의 가벼운 발걸음이 이어진다.

▲ 김연아가 출연하는 프로스펙스 광고 (프로스펙스 제공)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김연아 역시 훈련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YUNA14 '워킹화를 신고 아이스링크장을 나선다. 고된 연습에 지칠 법도 하지만 그녀의 얼굴에 지치거나 힘든 기색은 없다.

가벼운 워킹화로 연아스타일 워킹룩을 완성한 김연아의 모습은 매력적이고 생기가 넘친다. 정상을 바라보며 쉼 없이 달려온 김연아는 이제 또 다른 꿈을 향해 그 어느 때보다 가볍고 경쾌한 걸음을 내딛는다.

프로스펙스는 피겨퀸 김연아를 응원하며, 그녀의 이름을 딴 W 스페셜 에디션 ‘YUNA14'을 론칭했다. YUNA14은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워킹화 라인과 다운재킷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꿈과 염원을 담아 다가올 2014년 함께 걷고, 가벼워져서, 승리하기를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YUNA14' 겨울편 CF는 다음 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