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7.11 16:00

커먼유니크, 시즌오프 맞이 1000원 특가상품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나더무드의 여성의류 쇼핑몰 커먼유니크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이 착용한 ‘실키 백 크로스 커버 블라우스’를 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오프를 맞이해 마련된 1,000원 특가상품 행사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프론트에 디테일 하나 없이 제작된 ‘실키 백 크로스 커버 블라우스’는 백 크로스 커버로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포인트가 되면서 언발란스한 기장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뒷 모습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은은하게 광택감이 있는 실크 느낌의 원단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기분 좋은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자극되는 부분 없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커먼유니크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매일 새로운 1,000원 특가상품을 공개하고 있으며 지난 7월 10일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원피스를 1,000원에 판매해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커먼유니크는 모던베이직함을 기본으로 한 20대 여성의류 셀렉트숍으로 매일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과 직접 제작한 의류와 가방,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커먼유니크의 센스가 담긴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데일리 코디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네이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NAVER WEBTOON'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내 패션몰에서 커먼유니크의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을 교환하여 유미를 코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미의 세포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커먼유니크 쇼핑몰에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7월 19일까지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