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07.11 10:29

연극 '뷰티풀 라이프'가 명품연극으로 사랑받는 이유

▲ 연극 '뷰티풀 라이프' 공연 장면 (집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뷰티풀 라이프'가 깊은 감동과 함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명품 연극으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연극 '뷰티풀라이프'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명품연극으로 자리메김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노부부의 삶을 과거로 회상하며 그들이 어떻게 시간을 함께 보냈고 어떠한 사건이 발생했을 때 변하는 감정들을 무대 위에서 리얼하게 보여줘 관객들과 함께 무대를 만든다.

노부부가 중년부부, 20대 커플로 과거로 역행하며 그들의 감정변화가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달되고 부부란, 또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만든다.

이 작품은 인생의 끝을 겨울로 표현해 장애를 가지고 있는 부인을 남겨두고 떠나야 하는 남편의 담담하면서도 미안한 모습을 그렸고 40대의 여름은 철없는 남편과 장애를 발견한 부인이 겪는 성장통을 보여줬다. 

▲ 연극 '뷰티풀 라이프' 공연 장면 (집컴퍼니 제공)

20대의 봄은 오해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커플이 우연찮게 다시 만나면서 함께하는 풋풋한 모습을 그려내며 과연 인생이란 물음표를 한층 생각하게 만들며 연극 '뷰티풀라이프'가 인생의 끝에서 삶의 무게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그야말로 건강을 웃음을 선사하는 재미는 물론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감동까지 전달하는 최고의 명품연극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출연 배우들의 새대별로 변화하는 깊이있는 뛰어난 연기는 연극 '뷰티풀라이프' 를 한층 빛나게 하고 있다. 또한 공연 중간 중간 흘러나오는 80~90년대 친근한 가요들은 극의 스토리와 함께 몰입도를 끌어올려 관객들을 아련한 추억속에 빠지게 만들기도 한다. 

또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쉽게 결혼하고 헤어지는 요즘 우리네 삶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다. 연극을 보는 내내 관객들은 '뷰티풀라이프' 라는 매력적인 무대의 행복한 포로가 된다.

재미와 감동과 뭉클함이 가슴속 깊이 울림으로 다가오는 명품연극이 '뷰티풀라이프'다.

그래서일까 관객들은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다시 보러 온다고 입을 모으기도 한다 

또 보고 싶은 연극으로 자리잡은 연극 '뷰티풀라이프' 는 JTN아트홀 4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