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9.11 10:47

'씨스타' 소유-매드 클라운 콜라보 '착해빠졌어', 9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net ‘쇼미더머니2’가 배출한 힙합스타 '매드 클라운(Mad Clown)'과 소유의 듀엣곡 '착해빠졌어'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9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하며 단숨에 1위로 올라섰다. 

10일 정오 공개된 씨스타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듀엣곡 '착해빠졌어'는 음원 공개 전부터 주요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쓰는 한편 발매 직후 실시간 1위로 단숨에 진입하며 대중의 관심과 기대만큼이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씨스타' 소유와 매드 클라운이 콜라보 한 '착해빠졌어'가 9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착해빠졌어’는 현재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으며, 엠넷닷컴, 벅스 등 전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이는 11일 오전까지도 계속 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드 클라운은 Mnet '쇼미더머니2' 출연 당시부터 '귀에 때려박는 랩'을 유행어로 히트시키며 최고의 핫이슈로 떠올랐으며, 음원 공개직후 승승장구에 씨스타, 케이윌, 김그림, 키비, 마이노스, 제이켠, 딘딘 오지은 등 언더와 오버를 대표하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축하 또한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엑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씨스타의 숨은 보석같은 보컬 소유의 청아한 음색과 매드 클라운의 감각적인 랩이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차트 올킬을 하게 되 무었보다 기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소유와 매드 클라운은 듀엣곡 '착해 빠졌어'로 전 음원 사이트를 올킬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