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10 11:13

성유리, 이지선 안타까운 사연에 '눈시울 붉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성유리가 게스트의 감동 스토리에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9일 방송된 ‘힐링캠프’에서는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이 출연한 가운데 뜻밖의 사고를 만난 그녀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전파를 탔다.

방송 초반 성유리는 처음 출연한 단독 토크쇼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이지선에게 “사실 나도 떨린다. 함께 파이팅 하자”는 응원의 말로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하지만 본격적인 토크가 시작되며 생사의 고비를 넘나들었던 이지선의 사연이 소개되자 그녀의 눈가엔 순식간에 눈물이 고였다.

▲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양의 뜻밖의 사고 사연을 들은 성유리가 눈물을 흘렸다.(출처'힐링캠프' 방송캡처)

그녀는 끔찍했던 사고 당시를 회상하는 이지선의 이야기를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경청했고, “주어진 삶에 감사한다”는 말에 따뜻한 미소로 공감을 표했다. 또한 자신에게 밥을 떠먹이며 “살이 되고 가죽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다던 이지선 어머니의 사연을 듣고는 애써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성유리는 게스트의 이야기에 몰입해 함께 안타까워하면서도 토크 중간 분위기를 살리는 만담과 귀여운 제스처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균형 잡힌 진행을 선보이며 MC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그녀의 진정성 담긴 눈물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한편, 성유리가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SBS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