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7.05 17:55

'통통한연애2', 오늘(5일) 최초 공개... 시즌1 인기 잇는다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인 ‘통통한 연애2’(제작 tvN D)가 오늘(5일) 밤 9시 최초 공개된다.

‘통통한 연애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지난 해 공개된 첫 번째 시즌이 누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고 네이버TV 2018년 4분기 뷰어스 픽에 선정되는 등 1525 여성 타깃층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통통한 연애2’는 시즌1에서 보여줬던 10대들의 외모 고민 뿐만 아니라 진로, 우정, 인간 관계 등 10대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현실적인 고민들을 다양하게 담아낸다. 이에 1525 타깃 시청층에게 폭풍 공감을 유발할 예정. 시즌1의 주인공이었던 모태 통통이 공수린(샛별 분), 김민재(정민규 분), 임구슬(구슬 분)의 케미스트리와 새로 합류한 연주혁(라운 분), 고유미(신세휘 분), 정선호(김철민 분), 공주이(김예론 분)가 풀어갈 공감 에피소드에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협업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네이버 V오리지널은 브이라이브(V앱)이 보유한 글로벌 시청자에게 ‘에이틴2’,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로봇이 아닙니다’ 등을 최초 공개해 웰메이드 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 통로로 자리매김했다. 그런가 하면, 화제성과 완성도를 충족시키는 작품을 선보이는 tvN의 ‘믿보 DNA’를 보유한 디지털 스튜디오인 tvN D는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리즈, ‘필수 연애 교양’, ‘통통한 연애’ 등 여심을 저격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믿고 보는 콘텐츠를 선보여왔던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만남에 기대감이 더블로 상승한다.

더욱이 V오리지널과 tvN D가 과거 ‘좀 예민해도 괜찮아 2’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데 이어 ‘통통한 연애2’로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가동, 앞으로도 V오리지널을 통해 감각적이고 공감을 자극하는 tvN D 웹드라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 V오리지널과 tvN D의 만남이 글로벌 1525 취향을 저격하는 ‘폭발적 시너지’를 창출할 것을 기대케 한다.

한편 ‘통통한 연애2’가 오늘(5일)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후 ‘통통한 연애2’는 매주 수, 금요일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