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7.05 00:50

[S종합] ‘연애의맛2’ 오창석♥이채은, 팔짱 끼려다 아차... 가까워진 모습 포착

▲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연애의 맛2’에 출연해 공식 커플로 발전한 오창석, 이채은이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려다가 카메라를 의식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이형철-신주리가 출연했다.

이날 오창석과 이채은은 서울숲을 찾아 자리를 펴고 둘만의 숲속 데이트를 즐겼다. 오창석은 “이런 곳에서 촬영하면 누워있으려고 차에 매일 가지고 다닌다”라며 널찍한 매트를 폈다. 이어 이채은은 “오빠가 볶음밥을 좋아하잖아요”라며 “도시락을 생애 처음 싸봤다. 그래서 너무 불안하다. 왜 이렇게 떨리지?”라고 말하며 손수 준비한 도시락을 꺼냈다.

▲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 캡처

이를 본 오창석은 벌떡 일어나 갑자기 편의점으로 향했다. 그는 편의점에서 즉석 미역국밥을 사서 돌아왔다. 오창석은 “생일 축하해”라며 “네가 내 생일을 챙겨줬잖아. 그래도 맛은 봐야 하지 않겠어?”라고 미역국밥을 건넸다. 촬영 당시 이채은의 생일 하루 전날이었던 것. 오창석은 “내일 같이 못 있어 줘서 미안해. 생일 당일에 같이 있어줘야 하는데”라고 아쉬워했다.

오창석은 이채은의 생일을 미역국밥만으로 떼우지 않았다. 깜짝 파티를 준비한 것. 오창석은 쇼리 등 자신의 지인들을 불러 여러 이벤트를 열었다. 

오창석과 이채은이 있는 레스토랑은 갑자기 불이 꺼졌고, 먼저 오창석이 준비한 영상이 나왔다. 오창석의 지인과 이채은의 친구들이 합세한 영상은 시작부터 이채은을 뭉클하게 했다. 이어 오창석의 지인들이 나타나 케이크를 들고 나왔고, 이 타이밍에 맞춰 오창석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오창석은 “너희 생일을 축하해줄 수 있어서 기쁘다. 더욱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오창석은 생일선물로 손목시계를 건넸다. 그는 “매일 같이할 수 있는 물건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샀다”고 설명했고, 이채은은 “맨날 차야지”라고 답했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 패널들은 영상을 보며 이채은이 팔짱을 끼려다 ‘아차’하는 모습을 포착해 예리함을 뽐내기도 했다.

▲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 캡처

다음은 고주원, 김보미였다. 고주원은 김보미를 데리고 수제화 가게로 향했다. 고주원은 구두 가게 사장님에게 “공항에서 일해서 편한 구두가 필요하다”라고 말했고, 이후 고주원은 직접 김보미의 발 본을 떠 발 치수를 체크했다.

이게 전부가 아니었다. 고주원은 직접 가죽을 재단하고, 박음질하는 등 정성을 보였다. 이를 보던 김보미는 “다음에는 오빠 구두 만들러 와야겠다. 그때는 제가 오빠 발 치수 잴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무 감동이다. 신데렐라가 된 기분”이라고 미소 지었다. 이후에도 고주원은 꾸준히 홀로 구두공방을 찾아 4일간 김보미만을 위한 신발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은 고주원의 리드하에 한의원을 찾았다. 이 과정에서 한의사는 두 사람에게 부부냐고 물었고, 김보미는 “아직은 아니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감기로 찾은 한의원은 점차 양기, 임신 등의 이야기로 흘러가 눈길을 끌었다.

▲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 캡처

이형철, 신주리는 교복을 입고 놀이공원을 찾았다. 신주리는 오랜만에 짧은 치마를 입는다며 어색해했지만, 이형철은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두 사람은 놀이공원을 찾았지만, 신주리는 놀이기구를 무서워했다. 그럼에도 신주리는 놀이기구를 즐겨 타는 이형철을 위해 자이로드롭에 도전했다. 이내 신주리는 눈을 질끈 감고 소리를 질렀고, 이형철은 신주리의 손을 쓸어내리며 미소 지었다. 

다음은 귀신의 집이었다. 신주리는 이형철의 뒤에 찰싹 붙어 움직였지만, 다양한 소리와 효과에 계속해 놀라며 울먹였다. 이형철은 내내 신주리를 보호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 패널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